오예 셤끝났당


오예
드뎌 셤끝났당

히히히히
웰컴백 하유두잉레이디즈?


이제 방학인디
다시 열심히 해볼까나??




박재범 Take a Deeper Look 전곡 미리듣기

오 드디어 나왔다
셤기간이라 바쁘지만
이건 놓칠 수 없기에
일단 미리듣기만 올려놓고
충분히 감상한 후 다시 포스팅해야지


일단 abandonded 는 괜찮던데 ㅋㅋㅋ
아 근데 나 도끼 목소리에 반한듯 ㅎ..ㅎ


Jay Park 'Take A Deeper Look'by DFSB_Kollective


근데 이거 allkpop에서 퍼온거니까 문제가 되진 않겠지?ㅜㅜ







잔뜩 기대하게 만드는 박재범의 장문의 트윗

(출처: 박재범 트위터)



언제나댄서였지만 이번에는음악가재범 도전합니다

흠.. 좀 멋있는데?
그럼 나 완전기대하면서 기달릴거다!!






드디어 박재범이 온다!!

*
아직도 기억이 난다.
9월 초였는데..
내가 미국도착하고 하루 다음날 박재범이 미국으로 왔다...쫓겨왔다..
마이스페이스가 논란이 되면서
데뷔전에 관리 좀 잘하지 라고 생각했는데
결국 일이 이지경이 될줄은 꿈에도 몰랐다.
시간 좀 지나면 돌아가겠지하면서
박재범을 공항이나 비행기에서 못 만난걸 아쉬워했었는데...
벌써 2년이 다되간다.

*
난 박줌마...정도는 아니지만
그래도 2pm은 간담회이후로 완전 정떨어졌고 
박재범은 요즘 유투브활동이 너무 뜸해져서 점점 애정이 식어가고 있다.
그냥 의리로
유투브랑 트위터 가끔 체크하는데
곧 앨범이 나온다니
노래가 얼마나 좋은가에 따라 다시 팬이 될지 안될지 정해질것 같다. ㅎㅎㅎ

*
정확한 날짜는 모르겠지만
저번에 얼핏보니 자기 생일날 컴백을 할까 생각중이라고 트윗했던거 같다.
네이버에 검색해보니 4월 25일이더군.
우왕ㅋ굳ㅋ
2주남았다.
열심히 셤공부하다보면 나올듯?

*
사실 오늘 블로깅은 이것때문에 하게됬다.     (아놔 왜 왼쪽정렬이 안되는거야 ㅠㅠ)
흠.. 어찌보면 당연했던거긴 하지만..
2pm때 노래들이 자기한테 안 맞았었나보다.
요즘 트위터 보면 잔뜩 신나서 자기 앨범얘기 뮤직비디오얘기 밖에 없다.
앨범 홍보가 아니라
진짜 신나서 자랑하고 싶어서 트윗하는듯 ㅋㅋㅋㅋ
아 제발 노래가 좋아서
안그래도 못생긴 JYP얼굴 더 납작하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다.


*
마지막으로 유투브나 몇개 올려야지.



ㅋㅋㅋ 귀여워



i'm the asian justin bieber.. LOL




너무 말라서 좀 보기 안좋지만 그래도 노래를 잘불러서 봐준다 ㅎㅎ


안타까운 그룹, 5dolls

*
흠 광수네(코어콘텐츠미디어)서 새로운 시도랍시고 내놓았던 
혼성그룹 남녀공학이 완전 망하고
거기서 여자얘들만 나와 그룹을 만들었다.
이름도 촌스럽지 5dolls...

근데 남녀공학도 그렇고 5dolls도 그렇고 안타까운건
사실 노래가 좀 좋다는 것이다ㅋㅋㅋㅋㅋ
그냥 쓰레기 노래 가지고 나왔다면
열혈강호순때문에 그룹이 망해버려도 덜 억울했을텐데..
물론 이건 내가 개인적으로 좋은거지 대중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다.
암튼 난 it's too late 좋아했었다구!!ㅠㅠ



*
이상하게도 난 광수네 가수들은 별로 관심없는데 노래들은 좋더라..
씨야랑 다비치 노래 몇개랑(노래가 비슷해서 제목을 모르겠다)
티아라 꺼.. 특히 거짓말, TTL !!
아.. 원래 좋아하는 걸그룹이 없어서 티아라 좋아하려고 했었는데
얘쁜이사건때문에 이젠 아웃오브안중..빠이염~


*
암튼 5dolls 노래 '너말이야'랑 '입술자국' 괜찮던데..
광수가 그래도 어떻게든 띄워보려고 티아라랑 같이 활동시키는것 같던데..
멍청하게 얘쁜이를 같이 내보내가지고 오히려 역효과가 나는건 아닌지 모르겠다.







*
찬미라는얘 sm연습생이여서 소녀시대 될뻔했었다던데..
확실히 저 중에서 노래를 제일 잘하는것 같았다.
티아라에서도 소시 될뻔한 소연은 노래 잘하던데..
역시 sm이 연습생을 잘 뽑나보다.

*
보통 노래 동영상 업로드할때 뮤직비디오로 올리는데
세곡다 하나같이 뮤비가 너무 오그라들어서 그냥 밋밋한 동영상으로..
아 그리고 it's too late까지 올릴 계획은 없었는데 
앞으로 포스팅할때 남녀공학을 언급할 일이 없을거 같아서 그냥 올렸다.



1 2